떠들어!

[18대 대선 무효소송] MBC개표방송 중 문재인 유효표를 무효표로 분류하는 전자개표기

금빛오오라 2013. 1. 7. 21:38

다음 아고라에 풍류지존이란 네티즌의 글이 올라왔다.

"(베스트요청) 개표방송 찰나의 혼표가 보인다.."

 

MBC개표방송에서 해외 특파원 연결 중 중국 베이징 특파원 연결했을 때의 화면에 문재인 표가 무효표로 분류되는 장면이 찍혔다. 개표 시험운영으로 보이는 이 영상에서 사퇴한 3번 이정희 후보의 무효표들에 문재인 유효표가 섞여 무효표로 분류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위의 영상과 동일함.

 

스샷한 화면(19초 부분) 

 

시험운영으로 보이는 이 영상에서도 전자개표기의 오류는 충분히 증명되고 있다. 이럼에도 전자개표기 사용을 고집하고 수개표를 하지 않았다. 수개표 하지 않은 선거는 선거로서 인정받을 수 없다.

 

1월 4일 선거무효소송과 함께 증거보존 신청, 투표지재검표(수개표) 신청, 대통령 당선인 직무정지신청까지 접수되었다.

 

아고라 수개표청원은 이미 22만명을 넘었다.

'민주통합당에 정식 수개표 청원하고 요구합니다.'

  

백악관 청원도 13,000명이 넘었다.

'There are election rigging made by Progressive Program that have been used in the 18th Presidential Election of S. KOREA'

설명: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3&articleId=223344

 

CNN에 백악관 청원이 기사화 되기 직전이다.

'Election Fraud Suspected, South Korea'

 

백악관 청원을 수개표를 미국에 요청한다거나 미국에 해결 좀 해달라는 걸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확대해석은 삼가하라. 한국 국민들은 부정선거 의혹을 가지고 있고 수개표는 반드시 해야된다. 는 것에 대해 백악관의 입장을 들어보자는 청원이다. 방송과 언론에서 다 숨기고만 있으니 백악관이 공식입장을 내놓게 되면 세계적 공론화가 될 수 있다. 그럴수록 판사는 장난을 못친다.

이미 문재인 유력이라고 CIA로부터 출구조사 보고까지 받은 백악관 역시 모를 리 없다.

 

18대 대선 선거무효 국민소송 참여 http://goo.gl/OkAWQ
카페 http://cafe.daum.net/electioncase

 

1월12일 토요일 오후 5시 덕수궁 대한문 앞에서 수개표 재검표촉구 2차 촛불집회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