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어!

하마스와 이스라엘 전쟁은 일루미나티 유대사탄패거리놈들의 짜고 치는 고스톱이다.

금빛오오라 2023. 10. 11. 15:00

하마스는 가자지구를 통치하는 작은 조직이다. 가자지구는 중동의 대표적인 분쟁지역이다. 가자지구는 육지로는 이집트 이스라엘과 접해있고, 해상은 이스라엘의 통제를 받고 있다. 완전 고립된 지역이다. 이곳에서 며칠 전 10월7일 하마스가 이스라엘로 7천여발의 로켓을 발사했다.
 
이집트와 이스라엘이 국경을 열어주지 않는 한 로켓을 유입시킬 수가 없는 곳이다. 더군다나 7천여발이나 된다. 만약 이집트가 로켓과 장비들을 투입시키기 위해 국경을 열어줬다면 첨단장비로 무장한 미국과 이스라엘에 바로 발각되고 이집트는 초토화된다. 그러니, 통로를 열어주고 로켓을 투입시킨 범인은 바로 이스라엘이다. 몰랐다고 하는 건 다 거짓말이다. 불도저로 벽을 부수고 들어간 것도 다 짜고 친 보여주기 연기다. 하마스 대변인이 이란에게 도움받았다고 처음부터 스스로 떠벌리는 것도 이란을 타겟으로 하마스와 이스라엘의 짜고 치는 자작극이라는 반증이다.
 
이스라엘이 하마스와 짜고 벌이고 있는 짓이다. 하마스가 악마와 같은 표정과 말과 행동을 하는 것도, 민간인들을 인질로 잡고 여자를 죽여 끌고 다니고 아이들과 여자들을 마구 죽이고 한명씩 처형하는 것도, 광적이고 악하고 잔인한 짓들을 애써 보여주는 것도 인류의 공분을 일으키려는 억지 발연기다.

가장 큰 이득을 보는 자가 범인이다. 누굴까.
미국이 한국에 동결시킨 이란 동결자금 60억 달러(8조원)를 바이든이 두 달 전에 풀어주었다. 한국에 동결시킨 자금을 미국이 풀어준 것은 바이든 지지를 떨어뜨리고 트럼프 지지를 높이기 위한 밑밥깔기였다. 바이든으로 백신투여 경제붕괴 3차 세계대전 인류멸종대학살의 틀을 다 만들어놓았으니, 이제 트럼프로 개돼지 인류를 몰아 본격적으로 학살하려는 것이다.

바이든과 트럼프는 한패라 했다. 서로 적인 것처럼 연기하고 있는 사탄놈의 종들이다. 트럼프는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헛똑똑이 개돼지들을 속이고 조종하기 위해 마지막 때(종말의 때)에 세울 사탄의 종이라 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사탄놈이 문재인과 윤석열을 양쪽에 세워 대중들을 속이고 조종하고 있다 했다. 문재인은 사탄의 종이고 윤석열은 사리사욕뿐 아무 것도 모르고 아무 것도 못하는 머저리 꼭두각시 병신이다.

악의 배후는 항상 뒤에 숨어 있는 법이다. 나라 없는 해적무리였다가 하느님의 명에 의해 세상을 다스려온 우리 대조선을 침략하고 황금과 땅과 보물을 강탈하고 붕괴시키고 영국, 미국, 이스라엘을 나라로 세운 놈이 바로 사탄놈이다. 사탄놈은 뱀에서 용이 된 6천년 묵은 용이다. 영국, 미국, 이스라엘은 사탄놈이 세운 사탄국이다. 사탄놈이 인류대학살, 인류파충류화, 인류노예화, 지구식민지를 위해 세운 조직이 일루미나티다. 일루미나티의 전신이자 현재 일루미나티 지휘부가 예수회이다. 우리나라에선 홍석현이 일루미나티 한국 수장이고 이재용이 일루미나티 회원이고, 문재인, 박광온, 양정철, 서훈, 노영민 등 친문세력이 일루미나티 예수회 소속이다.

유대사탄놈들이 단순히 정권장악을 위해 트럼프를 세우려는 게 아니다.
단순히 일시적인 경제위기를 만들려는 게 아니다. 경제와 화폐를 완전히 붕괴시킬 수작이다.
단순히 몇몇 국가를 무너뜨리려는 게 아니다. 모든 국가와 모든 정부를 무너뜨려 없애려는 수작이다.
단순히 중동전쟁을 벌이려는 게 아니다. 온 세상을 전쟁에 빠뜨려 거의 모든 인간들을 죽일 수작이다.
이미 중동은 물론 한반도와 남중국해와 러시아 주변 등 3차 세계대전 틀을 다 만들어놨다. 자작극과 누명으로 연결시킬 일만 남았다.

자신만은 살아남을 거라 착각하지 마라. 이 유대사탄놈들은 인류의 5%만 남기고 95%를 죽이려는 수작을 오래전부터 대놓고 떠벌리며 꾸며왔다. 개돼지는 5%에 속하려고 애를 쓰겠으나, 그 5%라는 것은 인간의 정신을 말살하고 백신 등으로 인간성을 없애고 파충류화(사탄화)한 사탄을 극진히 섬길 일노예 성노예 5%이다. 사실상 지구인류를 멸종시킬 수작을 꾸미고 있다 했다.
실제로 아무도 살아남을 수 없는 우주역사상 전무후무 인류멸종대학살이 곧 온다. 이미 시작되었다.

이제 확전시키기 위해 모든 개돼지 방송언론들과 똥개 국가들을 앞세워 거짓뉴스와 누명과 자작극으로 주변국들을 끌어들이며 이란을 배후로 지목해 몰아갈 것이고, 그 다음 중공과 러시아까지 연결해 배후로 몰 것이다. 이와 함께 나토국들과 친미국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북한 남한도 포함된다. 조작, 자작극, 누명, 이간질, 도발, 속임수, 연기, 선동 등 온갖 더럽고 악랄한 수작들로 대전쟁을 기어이 만들 것이다. 개돼지 인류는 하마스는 물론 반이스라엘 진영과의 전쟁을 강력히 지지할 것이고, 바라는대로 3차 세계대전은 발발할 것이고, 그 자신과 그 가족부터 먼저 죽게 될 것이다.

 

이 일루미나티 유대사탄패거리놈들의 기후조작, 고의자연재해, HAARP로 태풍 대지진 대화산폭발, 백신 음모, 전염병, 기아, 중산층붕괴, 경제붕괴, 국가붕괴, 3차 세계대전, 초대형 핵전쟁, 인간파충류화, 인류멸종대학살, 인류노예화, 지구식민지 등의 수작들을 간파하여 알려온지 어언 10년째이다. 그것들이 올해 2023년부터 본격적으로 증명되고 있는 것이다.

[격암유록 말중운]
黑虎證河圖立이면(흑호증하도립이면) - '흑호의 해(2023)에 증명되고 하도(주역의 근본이치)가 세워지면'
靑龍濟和元年이라(청룡제화원년이라) - '청룡의 해(2024)는 제화하는(구하고 화하는) 원년이라.'

[격암유록 말운론]
千祖一孫哀嗟呼(천조일손애차호) - '천명의 조상중에 한명의 후손만이 사니 애처롭구나.'
枾謀者生衆謀者死(시모자생중모자사) - '감나무(감람나무 =성인 =정도령)와 도모하는 자는 살고 대중과 도모하는 자는 죽는다.'

[격암유록 말운론]
先擇之人不受皆福(선택지인불수개복) - '먼저(~2015)를 택한 자는 모든 복을 받지 못한다.'
中擇之人受福之人(중택지인수복지인) - '중간(2016-2021)을 택한 자는 복을 받는 사람이다.'
后入之人不福亡用(후입지인불복망용) - '늦게(2022~) 오는 자는 망하고 소용없는 것으로서 복이 아니다.'

앞으로 만 2년간 현대문명 자체가 붕괴되고 대부분의 인류가 죽고, 최종적으로 지구인류 99% 넘게 죽는다. 1%도 안되는 소수만 선별되고 구원된다. 현재의 더럽고 사악한 인간들을 모조리 죽이려는 것은 하느님에 의해서 이미 태초부터 예정되어 있었던 것이다. 아무나 내 말을 알아먹을 수 없다. 조상의 공덕과, 가문과 자신의 영성의 한계만큼만 알아먹을 수 있다. 공덕이 적고 영성이 낮을수록 못 알아먹게 되어 있고 받아들이는 정도가 낮다는 것이다. 악은 화를 내고 반발하게 되어 있다. 이제 알게 된 자들은 늦었다.


※ 이 포스트(2023.10.11)와 함께 봐야 하는 포스트
'일루미나티의 정체와 NWO' (2013.09.08)
'3차 세계대전 예언(격암유록)' (2015.11.28)
'트럼프는 마지막 때에 세울 일루미나티 예수회 사탄의 종이다.' (2023. 08. 28)

 

 

※ 2024.9.25.
이스라엘이 하마스 지도지들을 표적암살해오다 최근 삐삐테러 휴대폰테러 공습 등 무차별적 테러로 많은 민간인들과 함께 헤즈볼라 지도자 10여명 중 한두명 외엔 다 사살되었다. 이스라엘이 미국의 지시를 받고 어떻게든 이란을 끌어들이려고 고의로 확전키시고 있다. 그 순서와 대상은 이러하다.

하마스 → 헤즈볼라 → 친 이란 국가들 → 이란 → 러시아 → 중공 → 전세계

이스라엘 암살 1순위 하마스 지도자 야히야 신와르는 아직 살아있다. 하마스 지도자 중 아직 살아남은 자는 이 자 밖에 없다. 이 자가 작년에 이스라엘 장벽을 부수고 영토를 침범하는 공격을 주도했던 자다. 헤즈볼라 요원들 동선까지 일일이 추적해서 표적살해 하는 미국과 이스라엘이 당시 하마스의 침범과 공격을 몰랐다는 건 말도 안되는 거짓말이고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증거다. 하마스 헤즈볼라 친이란국 이란 러시아 중공을 씨를 말려 죽이기 위한 명분만들기용 자작극이다. 야히야 신와르는 미국과 이스라엘이 헤즈볼라와 이란을 끌어들이려고 하마스에 심어놓은 밀정이다. 눈빛부터 이스라엘스럽고 거짓스럽다.

미국이 이스라엘을 통해 인류대학살 수작을 부리고 있는 것이다. 이스라엘은 미국을 믿고 설쳐대며 깝치며 확전시키고 있는 것이다. 미국과 이스라엘이 사전에 다 짜맞춘 움직임이라는 것이다. 미국은 겉으로는 평화중재자인 척 하지만 실제론 이스라엘을 통해 이란 러시아 중공 등을 씨를 말려 죽이려는 속셈이다. 그것에 우리 남북도 포함된다. 우크라이나를 뒤에서 조종하는 세력도 미국이다. 더 정확히 말하면 미국의 일루미나티 세력이다. 트럼프는 사탄이 마지막 때(2024-2025)에 세울 사탄의 종이다. 이미 말해왔듯 2024-2025년에 지구인류 98.8%가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