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어!

박근혜 비판 전단지 살포와 박근혜의 정체

금빛오오라 2015. 2. 27. 23:39

부정선거 세월호학살범 박근혜는 중산층 서민을 죽여대고 있다. 그 이유는 자신들이 부와 권력을 누리며 맘껏 해쳐먹는 데에 중산층 서민이 방해되기 때문이다. 탐욕스러운 자본가와 권력가들은 자신들과 같이 해쳐먹는 한패이고, 배움의 정도가 낮은 빈곤층은 지식수준이 낮아 사회문제에 무관심하거나 당장 배고픔을 해결해야 하니 관심 둘 틈조차 없다. 그래서 악의 세력들이 호락호락 하지 않은 중산층 서민을 집요하게 죽여대는 것이다. 일루미나티와 렙틸리언과 박근혜 일당들은 한패이고 뜻이 같다. 우리나라의 중산층이 붕괴된 것은 이들의 치밀한 계획에 의한 결과이다.

 

박근혜 정권이 악행을 일쌈으며 모든 사실을 조작 은폐하고 백성들을 핍박하며 입을 틀어막고 있다. 박근혜는 가짜대통령이다. 일루미나티 하부조직이라고 할 수 있는 국정원이 선거에 개입한 것은 물론 새누리당과 선관위가 서로 짜고 개표조작까지 해서 대통령 자리를 꿰차고 있는 것이다. 부정선거임이 이미 만천하에 들통났음에도 박근혜는 뻔뻔하게 더러운 면상을 자랑스럽게 드리밀고 있고 버티고 있다. 권력을 등에 업고 백성들을 죽여대는 게 신났나 보다. 최근 항상 웃고 다닌다. 피부관리를 받는 지 피부도 좋아졌고, 뭘 잘 먹는 지 아주 살이 토실토실 올라와 있다. 세월호 침몰 당시 박근혜가 7시간동안 잠적하며 정윤회와 롯데호텔에서 떡을 쳤다고 하는 조선일보와 산케이 신문의 주장이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 세월호침몰도 일루미나티와 박근혜 일당들의 치밀한 계획에 의한 고의학살로서 그들의 작품이다. 그러면서 부정선거의 진실을 말하고 규탄하는 바른 자들의 입을 틀어막고 있고, 몇명을 대통령임기 끝날 때까지 나오지 못하게 보석도 불가한 징역판결을 내려 이미 감옥에 집어넣었고, 세월호침몰의 진실을 말하는 바른 자들의 입을 틀어막고 있고, 없는 죄를 덮어씌워 줄줄이 잡아가고 있는 것이다. 이젠 저항층의 핵심은 중산층 서민에게 아예 권력에 쓴소리 할 경제적 시간적 여유조차 주지 않으려고 대놓고 중산층 서민 죽이기를 치졸하고 악랄하게 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바른 자들이 분노하여 오프라인에서 전단을 뿌린 모양인데, 이들의 마음이 바로 의로움이라는 것이고, 이들이 바로 의로운 자들이다. 이들은 어느정도의 진실을 알고 있다. 진실을 알 수 있는 안목은 바른 마음에서 나온다. 그것은 자신의 영성과도 같다. 그러하니 이들이 어떠한 자들인지 알 수 있는 것이다. 이들의 마음이 일본강점기 때의 순국선열들과 같은 마음이다. 본인이 인신시대와 차원상승을 이루어야 하는 현세의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마음이 바로 의로움이라 했다. 악의 세력과 이들이 장악한 주언론들은 바른 자들을 못잡아 죽여서 안달이다. 입을 틀어막지 못해 안달이다. 그들의 똥개인 언론들이 어떻게 진실을 조작왜곡하는 지를 잘 봐둬라. 어떻게 대중들을 선동하는 지 잘 봐둬라. 푼돈을 떨궈주면 언제든지 더러운 권력의 나팔수가 되는 앵커 기자 전문가 등의 멍청함과 비겁함을 잘 봐둬라. 박근혜와 그 일당들이 어떤 족속들인지 잘 알아둬라. 인류의 가장 큰 적은 렙틸리언과 그레이가 아니라 사악하고 멍청한 인간들이다.

 

 

JTBC 뉴스에서는 바른 말 하는 자들을 아예 범인으로 몰고 있다. 자막에 괄호쳐서 범인이라는 단어를 억지로 넣은 꼴을 봐라. JTBC 뉴스는 진실의 편에 선 척하면서 대중들을 옭아매는 역할을 하고 있다. 렙틸리언 역정보원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다 한패라는 것이다. 종편채널인 JTBC, 채널A, MBN, TV조선은 이명박근혜 악의 세력의 비호 아래 한패거리인 친일 매국노 수꼴들이 세운 방송국이고, KBS, MBC, SBS도 모두 악의 세력이 완전장악했다. 모든 것이 그들의 입맛에 맞게 조작되고 왜곡되고 있다.

 

 

이쯤되면 박근혜를 지켜주는 배후가 있음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어야 한다. 박근혜는 일루미나티 똥개다.

아직까지도 박근혜의 정체와 박근혜를 지켜주는 배후를 모르고 있다면 알아두길 바란다.

'일루미나티의 정체와 NW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