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어!

렙틸리언 외계인의 아이들을 낳은 여성들

금빛오오라 2016. 2. 28. 08:58

두 여성이 렙틸리언으로 보이는 외계인과 성관계를 하여 하이브리드 아이들을 낳았다고 하는 내용이 2016년 1월 20일 데일리메일의 기사를 통해 알려졌다.(관련 기사, '외계인과 성관계하고 아기 낳았다는 여성들')


     

       브리짓 닐슨(Bridget Nielson, 애리조나, 27세)                     알루나 벌스(Aluna Verse, 캘리포니아, 23세)


브리짓 닐슨이 자신의 아이라고 그린 오른손의 그림은 천상 렙틸리언이다. 10명(남자4 여자6)의 하이브리드를 낳았다고 한다.

하이브리드라 해도 파충류에 더 가까운 하이브리드도 있고 인간에 더 가까운 하이브리드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아이들은 우주선에서 양육되고 있어 만나지는 못하지만 정기적으로 연락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지구에서 볼 수 없는 것이 슬프지만 더 나은 인류를 위한 혼혈 인종을 위한 일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알루나 벌스는 교실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었는데 자신의 옆에 있던 파충류 같이 생긴 사람을 보자마자 성욕을 느껴 그 자리에서 성관계를 가졌다고 말했다. 3명의 하이브리드를 낳았다고 한다.


이 두 여성은 렙틸리언으로 보이는 외계인이 인간과 외계인의 우수한 성질을 합친 하이브리드를 만들어내기 위해 인간 DNA를 채취하고 있으며, 임신은 직접적인 성관계나 인공수정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말했다고 한다.



브리짓 닐슨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A35hsemSLYc

알루나 벌스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axQI_LbBd6E


외계인과의 성관계를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이들은 하이브리드 베이비 커뮤니티(http://hybridchildrencommunity.com라고 하는 단체의 일원이며, 그 단체의 많은 사람들이 외계인의 아이를 낳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저들의 말을 허무맹랑한 것으로 여기겠지만, 이미 렙틸리언과 그레이의 존재를 파악하고 있는 사람들에겐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며, 렙틸리언 족속들이 인간의 유전자와 결합하고자 하는 저의까지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아이들을 우주선에서 양육하고 있는 이유는 아직은 하이브리드가 지구환경에 완전히 적응하기 어렵기 때문이고, 10명의 하이브리드를 낳았다고 하는 것은 발달한 유전공학에선 충분히 가능한 것이며, 파충류 같이 생긴 사람을 보자마자 성욕을 느꼈다는 것은 그들이 마인트컨트롤 기술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렙틸리언으로 보이는 존재와 성관계를 했다고 하는 여성들의 주장은 사실일 것이며, '보이지 않는 세계의 영적 존재'라는 의미의 어떤 '불가시 존재'가 인류에게 전해줬다고 하는 아래의 메시지와 아리조나 윌더의 인터뷰(https://youtu.be/en3MMxRSsNs) 역시 사실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종교배 프로그램은 지금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이미 방문자들(렙틸리언 그레이)의 집단 노력에서 그들의 의식을 가지고 탄생한 이들이 지구 위를 걸어다니고 있다. 지금은 그들이 오랜 기간 지구에서 거주할 수 없지만 몇 년만 지나면 영구히 지구 표면에 머물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유전공학은 그만큼 완전해서 당신들과 그저 약간만 다른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것도 외모보다는 태도나 분위기 정도가 알아보기 힘들 만큼 약간 다르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정신 기능은 엄청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들이 통찰의 길에서 훈련받지 않으면 상대할 수 없을 만큼 그들에게 이점을 줄 것이다."


"방문자들은 인간에게 번식능력을 뺏으려고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여기 자리잡으려고 와 있으며 인류가 그들을 믿고 섬기며 그들을 위해 일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이 목적을 이루기 위해 무엇이든 약속하고 제안하며 무슨 짓이든 할 것이다. 그들의 설득력은 대단하지만 그들 수는 적다. 그러나 그들의 영향력은 커지고 있으며 이미 몇 세대에 걸쳐 진행해온 교배 프로그램은 끝내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엄청난 지능을 가진 인간이면서 인간가족에 속하지 않은 인간이 생길 것이다. 이런 일은 가능하며 큰공동체(외계)에서는 수도 없이 발생했다."


"방문자들은 교배를 통해 이곳에 자리잡으려 한다. 그들은 지구 환경에서 살 수 없다. 그래서 인간의 체력이 필요하고 지구와 인간의 자연적 친화성이 필요하며 인간의 번식능력이 필요하다. 또한 그들은 인간과 결속되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이 결속에서 충성심이 생긴다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면에서 그들 자신이 이곳에 정착하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그런 프로그램을 통해 생겨난 자손은 지구인의 피를 가지지만 방문자들에게 충성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쩌면 이 말이 믿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지극히 사실이다."


저 여인들은 더러운 악의 유전자를 받은 것이며, 지구인류를 파충류화 하여 노예로 부려먹기 위한 개수작에 속고 있는 것이다.('일루미나티의 정체와 NW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