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어!

위인들의 영정과 화폐에도 친일파 매국노들의 파워가 들어가 있다.

금빛오오라 2016. 8. 23. 10:01

모든 예언서에서 말하고 있는 하늘의 역사는 정심회 제자들처럼 종교와 지도자에 갇혀 수련생들을 세뇌시키고 자기네들끼리 치고박고 싸우는 게 아니라, 잘못된 세상을 바꿔 바로 세우는 것으로서 신과 조상과 옛 의인들까지 부활하여 함께 이뤄가는 것이다.



이 이순신 표준영정은 친일인명사전에 등재된 친일파 장우성의 작품이다. 그 외 위인들의 수많은 표준영정들도 거의다 친일 매국노들의 작품이다. 이 나라는 지금껏 매국노들이 장악해왔고 현재도 장악하고 있다. 알게 모르게 매국노짓을 정당화하고 있고 세뇌시키고 있다. 역사교과서 국정화는 친일 매국노 족속들이 매국노짓을 정당화하려는 것을 넘어서 독립운동가들을 폄하하거나 적으로 내몰고 자신들을 애국자로 둔갑시키기 위한 수작이다. 그래서 전교조 선생님들 등 사회각계각층 의식인들이 역사교과서 조작을 결사반대하는 것이며, 이에 이명박근혜 똥누리당에선 진실을 말하는 전교조 선생님들을 법과 공권력을 동원하여 핍박하고 강제로 법외노조(법적 지위를 잃은 노조)로 만들어버린 것이다. 똥누리에서 주장하는 건국절이란 것은 매국노 이승만을 국부(나라의 아버지)로 만들어 자신들 매국노들이 정통성을 가지려는 것으로서 역사교과서 조작과 같은 뜻의 수작이다. 이 친일 매국노들의 파워는 우리사회 모든 분야에 막강하게 미치고 있어서 위인들의 영정에까지 미치고 있는 것이고, 그게 화폐에 그대로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단독]"화폐 속 세종·이순신.. 친일 화가 그림 빼자" "지금까지 봐왔는데 그때 우리는 얼 없었나"


우리나라는 친일 매국노 족속들이 모든 것을 장악하고 있다. 광복후 친일파들을 심판하기 위해 국회 내에 조직되었던 반민특위가 오히려 친일파들과 이승만 매국노 패거리들에게 당했으며, 수십년이 지나 친일청산을 하여 역사를 바로잡고자 했던 노무현도 그들에게 살해당했다. 똥누리당은 친일 매국노 소굴이다. 이 매국노 족속들은 항상 외세의 똥개가 되어 자국민을 학살해왔는데, 명성황후(민비)가 그랬고, 이승만이 그랬고, 박정희가 그랬고, 박근혜가 그러하고 있다. 물론 전두환도 악 중의 악이다. 박정희의 멘토가 아베의 외할아버지 A급 전범 기시노부스케이다.


이 매국노 족속들의 입장에서 보면 나라를 구하려고 독립운동을 하고 통일하려고 했던 김구 선생님은 눈에가시였으며 적이었다. 그래서 이승만이 김구선생님을 암살하였던 것이고, 그래서, 친일 매국노 똥누리 패거리 뉴라이트에서 김구 선생님을 테러리스트, 유관순은 깡패라고 했던 것이며, 그래서, 이명박근혜 똥누리가 10만원권 인물로 김구 선생님이 이미 확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무효화하여 완전 백지화시켰던 것이다.(관련 기사, 뉴라이트와 현 정부에 조롱당하는 김구 주석)


친일파 김은호는 자기 마누라를 춘향 영정으로 그려 넣었다.


친일파 김은호 화백의 춘향 영정


그는 논개 영정에도 자기 마누라를 그려 넣었다.


친일파 김은호 화백의 논개 영정


그는 신사임당 영정에도 자기 마누라를 그려 넣었다. 춘향, 논개, 신사임당 모두 동일인물임을 알 수 있다.


친일파 김은호 화백의 신사임당 영정


오만원권 신사임당 영정에는 자기 마누라 얼굴에 박근혜를 썩어 넣은 것으로 보인다. 역시 친일파 다운 발상이다.



화폐에는 국가에서 지정한 표준영정이 사용되는데, 오만원권 뿐 아니라 천원권의 이황, 오천원권의 이이, 만원권의 세종대왕 등과 동전까지도 모두 친일 매국노들의 작품이다.


친일파 이유태 화백의 이황 영정


친일파 김은호 화백의 이이 영정


친일파 김기창 화백의 세종대왕 영정


친일파들의 영정이 표준영정으로 화폐에 그대로 적용이 된 것인데, 정리하면 천원권 이황은 친일파 이유태의 작품이고, 오천원권 이이와 오만원권 신사임당은 친일파 김은호(이유태의 스승)의 작품이고, 만원권 세종대왕은 친일파 김기창의 작품이고, 백원짜리 동전과 지금은 사라진 500원짜리 지폐의 이순신은 친일파 장우성의 작품이다.


친일파 장우성 화백의 이순신 영정이 그려진 구 오백원권


이제 왜 친일 매국노들이 김구 선생님을 십만원권에서 끌어내렸는지, 왜 역사교과서를 입맛대로 개정하려고 하는 건지, 왜 이승만을 건국의 아버지로 내세우려는 건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친일 매국노들이 이런 진실을 말하는 자들을 간첩이나 빨갱이로 몰아 잡아들이는 수작을 일제강점기 때부터 지금까지 써먹으며 입을 틀어 막아왔고 자신들의 권세를 든든하게 지켜왔다.


이 나라 정치 경제 사회 학문 교육 방송 언론 문화 예술 등등의 모든 분야를 친일파들이 장악하고 있고 기득권을 누리고 있다. 왜 노무현 대통령이 홀로 친일청산을 외치고 역사바로잡기를 외쳤는지 알 수 있어야 한다. 사회를 민주적으로 만들고자 하는 것은 바른 마음으로 가능하나, 친일청산 역사바로잡기는 자신의 목숨을 내놓을 정도의 의로운 자가 아니면 하지 못하는 것인 게다. 깨어남은 악을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되며, 모든 예언서에서 공통적으로 말하고 있는 하늘의 역사는 깨어날 의인들에 의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