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어!

김구선생님을 만나 뵙고 싶구나!

금빛오오라 2008. 9. 26. 16:30

2004. 10. 4. 작성.

 

우리는 지금 가치관의 혼란에 빠져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알지 못한다.
자신만의 이익을 위해 싸움을 하고 있으며 크게 볼 수 있는 안목을 가진자가 매우 드물다.

우리의 정신과 의식은 무참히 무너져 있으며 어디를 봐도 눈에 빛이 나며 마음이 밝은 자 찾기 어렵다. 오히려 그러한 자들이 인정받고 그러함을 본받아야 함에도 역적으로 몰거나 왕따를 시키고 있지 않는가.

우리나라는 일본에 의해 우리의 의식과 정신은 무참히 무너지며 근본을 잃게 되었다. 이것에 그치지 않고 미국에 의해 또 나라가 나눠지며 가치관의 혼란을 가져오게 되었다. 그들이 우리나라에 상주하면서 전세계평화를 책임진다고 하는데 명분이 없다. 명분이라곤 그들의 전세계적화통일이란 것과 그들의 돈벌이로 이용되는 것 밖에..

옳고 그른 것이 무엇인지도 잘 모르고, 무엇이 우리에게 중요한 것인지 조차도 잘 모를정도로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조차 잃었다.

남북은 평화통일을 해야한다. 북을 포용해야한다. 미국놈, 일본놈들에게 붙은 개새끼들은 지금도 호화호식을 하고 있으며 그들의 짓꺼리는 아직까지도 울분이 터지게 한다.
의식인들을 오히려 역적으로 몰아 빨갱이니 뭐니 하는 짓꺼리는 그만하거라.
개싸움을 시킨 주인만 미친 개때문에 좋은 구경을 하고 있구나...
작은 것을 가지고 걸고 넘어지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한다.

특히, 일본의 우민화정책.. 참으로 영향이 크다.
우리의 정신을 되찾아야 한다.
그러하기 위해선 일본식민지의 잔재를 없애고 그 추종자들을 색출하여 처벌하여야 한다.
또 모든 재산을 몰수해야만한다.
청산작업은 우리가 앞으로 발전하는데에 필수요건인 것이며, 매우 시급한 것이다.

한나라당에선 유독 우리의 정신을 되찾는데에 반기를 들고 있다.
그것이 보수란 말이냐? 그것도 그냥 보수가 아닌 건전보수라고?
한나라당은 개그맨인가? 그동안 더 골수인 자민련과 놀때가 좋았었지.^^

미국놈과 이승만이의 사주를 받아 안두희란 녀석이 김구선생님을 시해했다고하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 왜 그랬겠는가? 현재 이라크정부또한 마찬가지이다. 미국놈의 똥개들을 이라크의 요직에 앉혀 놓아 친미정권을 구성한 것이다. 당시 국민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았던 김구선생님은 서양과 왜놈을 배척하며 자주독립노선을 부르짖으셨다. 그러하니 미국놈과 그 똥개들의 눈엔 가시같은 존재가 아니겠는가.

의롭고 바른 자는 항상 역적으로 몰거나 왕따시키며 욕을 하고 있다. 현재도 일상생활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이러한 것은 역사적으로 지속되어 왔으나 최근이 더욱 심각하다.
멍청한 자들 2명이 우기면 1명은 바보가 되는데, 민주주의의 다수결이 좋긴 좋은가보다.. 푸하하~

김구선생님이 지금 살아계셨다면 한나라당은 김구선생님을 빨갱이로 몰아 죽이기에 나설 것임은 충분히 짐작되고도 남는다.

김구선생님만 살아계셨어도...
현재의 가치관의 혼란은 물론 사상의 혼란은 없을 것이다.
명성황후가 살아계셨어도.. 우리의 정신은 그리 쉽게 무너지지 않았을 것이다.
혼란한 틈을 타 미친 똥개들이 독재를 하지 않았던가..
또 현재 그것들이 더 큰 소리를 치며 멍멍 거리고 있지 않는가...

김구선생님! 본인이 존경하는 몇 안되는 인물중 한분이니 꿈에서나 만나뵐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