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종교 사회 등 모든 것을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악의 세력이 장악했고 그들에 의해 입맛대로 다 조작되었다. 역사도 마찬가지이다. 지구가 신생별이라느니 인간의 조상이 유인원이라느니 인류의 조상이 아프리카 흑인이라느니 하는 것 모두가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그레이 족속들이 진짜 신을 모르게 하고, 인간의 자존감을 깔아뭉개 깨어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꾸민 거짓이다. 이놈들이 진짜 신과 단절시켜왔다. 그래서, 현재 인간들은 진짜 신을 모르는 개돼지가 된 것이다. 신을 모르는 인간은 멸망하게 되어 있다.
지구는 태초때부터 존재했으며 한반도는 최고신 천존과 하느님으로부터 선택받은 땅이다. 최고신 천존의 말씀을 그대로 옮기면,
"보라! 동방에 한 해뜨는 나라 있어, 천존의 빛이 이 땅에서 비롯하니 내 크고 높은 뜻을 펼치고자 태초로부터 마련한 선택된 땅이니라. 이 또한 음(陰)과 양(陽)으로 마련하였으니 한밝산(백두산) 장엄한 정기(精氣)가 힘차게 뻗어 내린 한반도를 양으로 지구의 저쪽 끝 파라과이 땅을 음으로 삼아 두 땅을 토끼의 형상으로 지었느니라."
한반도는 태극의 양의 모양이고, 한반도에서 지구중심을 뚫어나가면 반대편에 파라과이가 나오는데 파라과이는 태극의 음의 모양이다. 한반도와 파라과이의 땅을 끼어맞추면 태극이 된다. 한반도는 양의 기운으로서 수토끼이며, 파라과이는 음의 기운으로서 통통한 암토끼이다. 한반도는 음과 양이 조화를 이룬 곳으로서 양의 기운에 해당되는 머리에는 천지에서 물이 한없이 뿜어져 나가는 백두산을 두었고, 음의 기운에 해당되는 아래에는 백록담에 물이 고이는 한라산을 두었다. 이러한 것이 그냥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최고신 천존님과 하느님의 뜻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지구는 우주에서 단전(하단전)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고 우주의 태반에 해당되어 생명을 창조하는 가장 중요한 행성이다. 이렇게 중요한 행성이 신생별이겠는가. 단전 혹은 태반은 근본이 되는 자리이다. 지구는 우주에서 가장 중요한 근본이 되는 행성이니 하느님이 인간으로 강림하여 다스리셨던 것이다. 하느님이 인간으로 강림하여 낳은 후손이 바로 우리 한민족이다. 북두칠성이 하느님이 계시는 곳이다. 북두칠성이 우주의 중심에 자리잡아 음양오행을 주관하여 우주만물(인간과 신도 포함)을 창조해내고 만물의 생명과 영생과 복록을 주관한다.
모든 예언서에서 하느님이 인간으로 내려와 악을 심판하고 선을 구한다 하고 있다. 티끌에 불과한 지구에 북두칠성 하느님이 강림하신다는 건 그만큼 지구가 우주에서 가장 중요한 곳이란 것이며, 한반도가 우주역사가 시작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현재의 시기는 물질시대가 가고 정신시대가 오는 때이다. 한 주기가 새로 시작되는 원시반본(原始返本 =근원에서 시작하는 것을 반복)의 시기이다. 원시반본은 신의 후손들인 한민족으로 시작하여 한민족으로 끝난다. 한 주기의 마지막을 종말의 시기라 하는데, 종말의 시기에는 큰 전쟁과 자연재해가 일어난다. 한반도는 자연재해로부터도 가장 안전한 곳이다.
'한반도는 하늘(천존님과 하느님)로부터 선택받은 땅이다.' '한민족은 하늘(천존님과 하느님)로부터 선택받은 민족이다.' 라고 말하면, 종교 이념 정치 사회 국가 지식 등에 갇힌 세뇌된 자들이 부정적 의미의 선민사상으로 매도한다. 한국인이 특별한 혜택을 누리는 것이 아니냐 생각하겠지만 그만큼 중요한 곳에서 그만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니 불공정한 게 아니다. 오히려 힘들고 고단한 역할인 것이다.
하느님이 지구에 인간으로 내려와 낳은 후손들이 우리 한민족이다. 우리 한민족에겐 어질고 착하고 남을 해치지 않는 신과 같은 고운 심성이 있다. 유대민족이 선택받은 민족이라 하는 것은 일루미나티 서양왜구들이 조작한 거짓이다. 유대민족은 탐욕스럽고 이기적이고, 툭하면 학살을 일쌈는데 어떻게 하늘로부터 선택받은 민족이겠냐. 그들은 신으로부터 선택받은 민족이 아니다. 생각을 해보거라. 신이 내려와 아들딸들을 낳았고, 신과 그 아들딸들이 지구에 문명을 세웠고, 우리 천손민족이 세상을 다스려왔는데, 현재는 어찌 서양놈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것인가. 서양왜구놈들이 우리 대조선 한민족을 학살식인약탈강탈 후 역사조작한 것이다.
현재의 시기는 수천년에서 수만년을 주기로 무한반복하는 우주역사의 한 주기에서 종말의 시기에 해당된다. 깨어나지 않으면 죽는 시기라는 것이다. 깨어날 자는 성장과정에서 반드시 신을 찾게끔되어 있다. 궁극이자, 기준이자, 질서이자, 부모이자, 답이기 때문이다. 신을 모르는데 어떻게 깨어날 수가 있겠느냐. 루시퍼 일루미나티 렙틸리언놈들이 하느님과 천손민족의 흔적을 지우고 단절시켜왔다 해서 신도 모르고 깨어나지 못한다는 게 말이 되느냐. 개돼지들아.
신의 마음에 가까운 자들이 진짜 신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신의 유전자를 물려받은 한민족 중 극소수 깨어날 자들이 진짜 신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조상3대로 공덕을 쌓은 가문의 후손만이 진짜 신을 찾을 수 있다. 조상의 공덕이 적은 가문은 그 후손이 공덕을 많이 쌓아야 진짜 신을 찾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신이 뭔지 모르는 자들은 진짜 신을 찾을 수 없는 것이다. 악을 심판하고 선을 구하고 자신도 살 수 있는 길은 진짜 신을 찾는 것 뿐이다. 신을 찾는 것에서 모든 게 시작되는 것이다. 신에 가까운 마음과 뜻을 가진 자만이 진짜 신을 찾을 수 있는 것이다. 무지한 자 깨어나지 못할 자는 진짜 신을 찾을 수 없다.
한반도가 얼마나 중요한 지역인지, 한민족이 얼마나 중요한 위치인지, 현재가 얼마나 중요한 시기인지, 하늘의 역사를 알게 된 자들이 얼마나 중요한 일을 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현세상이 미친 세상임을 인식하지 못하는 자, 현재 지구가 악의 족속들에게 모든 것을 장악당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자,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그레이 족속들과 인간똥개들이 한민족 한국인 멸종대학살을 위한 인류대학살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자는 죽는다. 2016년부터 2021년까지 깨어나지 않으면 악의 세력에게 대학살 당하게 된다.
※ 이 글과 함께 봐야 하는 포스트
'3차 세계대전 예언(격암유록)' (2015.11.28)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사탄패거리들의 한민족대학살과 역사조작' (2021.2.9)
'나의 개똥철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유병사기 술해인다사 정확한 새 해석 (0) | 2016.03.09 |
---|---|
역사저널 그날 정감록 예언 풀이 (3) | 2016.02.23 |
신을 찾아야 하는 이유 (0) | 2016.01.15 |
한민족 한국인은 신의 마음에 가장 가까운 천손민족이다. (0) | 2016.01.14 |
3차 세계대전 예언(격암유록) (0) | 2015.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