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개똥철학

수냉 수랭, 공냉 공랭 무엇이 맞는가?

금빛오오라 2019. 11. 20. 00:38

PC쿨러는 냉각방식에 따라 크게 2가지 종류, 물로 냉각하는 수냉과, 공기로 냉각하는 공랭이 있다.

그런데, 최근에 수냉을 수랭이라 발음하는 이상한 흐름이 있다. 수랭은 발음하기부터 참 어렵다.

 

冷(찰 랭)이 첫음절에 올 경우, 두음법칙으로 '냉'이 되고(냉동, 냉각, 냉수 등),

冷(찰 랭)이 뒷음절에 올 경우, 앞음절 받침이 없거나 'ㄴ' 일 때 '냉'으로 발음되고, 그 외는 '랭'으로 발음된다.

그러니, 수냉, 공랭이 맞다.

 

'율' '률' 발음법과 같은 이치이다. 앞음절 받침이 없거나 'ㄴ' 일 때 '율'로 발음되고, 그 외는 '률'로 발음된다.

수냉과 같은 이치: 반사율, 증가율, 점유율, 생산율, 출산율..

공랭과 같은 이치: 불량률, 자살률, 성장률, 물가상승률..

 

두음법칙은 단어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게 아니다. '율 률' 등의 규칙과 같은 것으로서 이건 자연적 발음현상이자 영원히 바뀌지 않는 정해진 자연법이지 인간이 제 맘대로 바꾸는 현재의 문법의 개념이 아니다. 문법이란 것도 원래는 자연법에 기인하는 것이니 자연법을 따라야 하는 것이다. 자연법에 어긋나는 알량한 문법은 반자연적인 것이고 억지에 불과한 것이고 틀린 것이다. 문법이란 것은 자연법에 의해 만들어진 것을 명문화하는 것에 불과하다는 것이란 게다. 문법은 무지한 소수 학자들에 의해, 담당자의 무지와 독단과 아집에 의해, 대중들의 잘못된 사용에 의해 잘못된 방향으로 바뀌어버리는 경우가 있으나, 자연법은 그러한 경우가 없다는 것이다. 수랭이 아니라 수냉임을 발음해보면 쉽게 알 수 있는 것이란 게다. 수랭은 발음하기부터 어렵고 뭔가 부자연스럽고 억지스럽다.

 

우리말(한자와 한글 포함)은 인간이 만들어낸 게 아니다. 우리말은 신(하느님)이 자신의 아들딸들인 우리 천손민족 한민족에게 내려준 신비롭고 오묘한 언어로서 우주기본어이고 우주통용어이다. 우리 한민족을 멸종시키려는 사악한 외계인놈들도 우리말을 쓰고 있다.

아래 영상은 51구역에서 근무한 밥 라자가 렙틸리언 그레이 일루미나티 외계인놈들의 존재를 폭로하고 있는 영상으로서, 4분10초 경에 그놈들이 우리말(한글을 가리키는 듯)을 사용하고 있다고 증언하는 내용이 나온다. 루시퍼 렙틸리언 그레이 서양왜구 일루미나티놈들의 정신말살과 세뇌와 조작에 정신이 말살된 개돼지들은 외계인이 우리에게 한글을 내려줬다고 하고 있으나, 신이 우리 한민족에게 내려준 것을 사악한 외계인놈들도 쓰고 있는 것이다. 지구는 우주의 중심이며, 우리 한민족은 신의 아들딸들로서 우주 만민을 다스리는 천손민족이다.

 

 

우리말의 소중함과 우수성을 모르는 자일수록 일루미나티 패거리들에 의해 정신이 말살된 얼빠진 자이고 영성이 낮은 자이다. 신이 내려준 우리 한민족의 언어를 하찮은 인간의 머리로 망치지 않아야 한다. 되체 수랭이 뭐냐. 그게 어느 나라 말이냐. 하늘에서 보고 계시는 하느님께서 얼마나 한심해 하시겠냐. 뭔가 억지스럽고 불편한 발음임을 자연적으로 직감적으로 바로 느끼는 자일수록 사고나 감각이 정상에 가까운 자이고, 수랭으로 발음하거나 우기는 자들은 둔한 자이거나 갇혀 있는 자들로서 지능이나 사고나 감각이 많이 떨어지는 자들이다. 후자의 자들은 내가 알려주는 여러 내용들을 알아먹기 어렵다. 수랭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못 알아채는 자들이 어떻게 더 깊은 것들을 알아챌 수 있겠으며, 알아볼 수 있겠느냐. 진실되고 바른 자들은 어떻게든 진실과 바름을 찾아 옳은 방향으로 사용하려 하게 되어 있지만, 그러함이 부족한 자들은 자기합리화 아집을 부리거나 그냥 정해주는대로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순종적인 기질을 갖고 있다. 잘못된 줄을 모르거나 잘못된 것을 마냥 따라가려는 자들은 내 말을 알아먹기 어렵다는 것이다.

 

중국어 일어 영어 그 외 영어 아류들 등도 다 우리말을 기본으로 하여 만든 것이다. 좀더 깊이 들어가면, 한국어 중에서도 신이 내려준 언어에 가장 가까운 게 경상도 사투리이다. 서양왜구놈들이 경상도에 침투해 터를 잡은 것도 경상도가 핵이기 때문이다. 경상도 사투리가 우주통용 표준어이자 우주 최상류층 언어이다. 경상도는 가장 따뜻한 기운과 함께 가장 억세고 악한 기운을 동시에 갖고 있는 곳이다.

일루미나티 서양왜구놈들이 선정을 베풀었던 우리 대조선 한민족을 학살식인하고, 황금과 땅을 뺐고, 역사조작하여 지구의 주인행세를 하며 천손민족이 세운 세상의 바른 질서를 모조리 붕괴시키고 흔적까지 지워왔고, 세계유명 기관 단체 조직 교육 등을 자기네들 입맛대로 바꿔 세워 세뇌시키고 조종해와 인간들이 돈밖에 모르고 미쳐있는 것이고 세상 모든 게 다 망가져있는 것인데, 언어의 질서까지 망쳐놨다. 그래서 우리말에서 본따 여러 잡언어들이 만들어진 것이고 퍼져있는 것이다. 우리말에는 신의 뜻과 마음이 담겨 있고, 천손민족의 정신이 담겨있는 것이다. 언어의 질서가 무너져 정신이 말살되어가는 면도 있고, 정신이 말살되어 언어가 점점 더 망가지게 되는 면도 있다. 그러하여 점점 더 혼란스러워져 가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곧 우리말과 우리글(한자와 한글)이 다시 세계통영어가 되고, 경상도 사투리가 다시 표준어로 자리잡게 된다.

우주에서 티끌에 불과한 지구는 우주의 중심이며, 우리 한민족은 하느님이 3천신들을 거느려 하계에 인간으로 내려와 낳은 아들딸들로서 우주를 다스리는 민족이며, 우리말(한자 한글 포함)은 하느님과 신계에서 우리 한민족을 위해 내려주신 신의 소중한 선물이다. 이러함을 알고 인식하여 루시퍼 일루미나티 서양왜구놈들이 지우고 말살시켜온 한민족의 뿌리와 정신을 되찾아야 할 것이다. 우리 한민족의 뿌리는 하느님이다. 하느님과 신들이 인간으로 내려와 낳은 아들딸들이 우리 한민족이다. 영미프네유대 일루미나티 악의 패거리들이 뿌리를 알지 못하게 깨어나지 못하게 하느님의 흔적과 천손민족의 흔적을 지워왔고, 뿌리없고 근본없는 자신들을 신으로부터 선택받은 민족으로 둔갑조작했고 세뇌해왔다.

 

현시기는 알지 못하고 깨어나지 못하면 죽는 시기이다. 일루미나티 서양왜구놈들이 온갖 방법을 총동원해서 인간을 병들게하고 약하게 만들어 깨어나지 못하게 저항하지 못하게 하고 있고, 우리 한민족을 모조리 죽일 수 있게 알아채지 못하게 존재를 숨기면서 죽여가는 짓들을 벌이고 있고, 하나씩 하나씩 이뤄가고 있으며, 한민족 멸종을 위한 완벽한 인류대학살을 꾸미고 있다. 이 악의 무리들의 한민족멸종프로젝트, 인류멸종프로젝트는 거의 완성단계에 와 있다. 이놈들은 인간이 아니라 렙틸리언 파충류이다. 그래서, 한민족을 중심으로 인간들을 다 죽이고, 렙틸리언으로 새로운 세상을 세울 수작을 꾸미고 있는 것이다. 파충류 혈통이 바로 일루미타니 13가문이다. 영미프네유대호주 등이 일루미나티의 핵심국들로서 서양왜구의 중심지배계층놈들이다. 그 중에서도 지배계급이 영국왕실과 부시일가인데, 이 둘은 한 가문 한 가족들로서 루시퍼의 직속 똥개이자 루시퍼의 부하 중 우두머리인 알레이스터 크로울리의 자식들이다. 이놈들이 우리 대조선 한민족을 학살식인하고 모든 걸 뺐어간 원흉들이다. 현재도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인간을 약하게 만들고 병들게 만들고 죽이고 있지만, 곧 우리 한민족을 멸종시키기 위해 대학살을 벌여오는 자들이니 잘 봐두거라.

 

 

예언서에 의하면 이 서양왜구 일루미나티놈들이 대조선 한민족을 학살했고, 우리 한민족을 멸종시키기 위해 2023년 3차 세계대전을 벌여와 우리 한민족은 물론 인류전체가 대학살 당해 거의 멸종된다 하고 있다. 정감록, 격암유록, 송하비결, 원효결서, 동학가사, 무학비기이본, 추배도, 노스트라다무스, 타라빅,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 마더쉽톤 등 모든 예언과 모든 예언서에서 공통되는 내용이다. 모르면 죽는다~ 깨어나지 못하면 죽는다~ 를 반복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개돼지들은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서양왜구놈들의 정체와 저의를 파악치 못하는 것은 물론, 존재조차도 모르고 있고,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말씀들은 한귀로 다 흘려버리고, 곧 죽을 운명인지도 모른 채 뭔가 이상하다는 낌새 조차 못 채고 있다. 대개는 악을 따르거나, 악을 쫓거나, 악에 조종되고 있다. 자업자득이다.